'곽씨네 LP바' 이낙연, 방탄소년단 'Love Myself' 인생곡 선정(영상)
입력: 2021.06.09 10:57 / 수정: 2021.06.09 10:57
이낙연 의원이 tvN 예능프로그램 곽씨네 LP바에 출연한다. /tvN 예고영상 캡처
이낙연 의원이 tvN 예능프로그램 '곽씨네 LP바'에 출연한다. /tvN 예고영상 캡처

인생 이야기→김숙희 여사와의 러브스토리까지 대방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곽씨네 LP바'에 이낙연 의원이 방문한다.

9일 저녁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곽씨네 LP바'에서는 이낙연 의원이 출연해 유명한 막걸리에 대한 각별한 사랑부터 뜻밖의 개그본능까지 대방출할 전망이다.

이날 이낙연 의원은 그간의 다채로운 어록들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본인의 인생곡들과 이에 얽힌 인생의 이야기까지 담담하게 풀어낸다.

또한 아내와의 운명 같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 과정에서 뜻밖의 손님인 아내 김숙희 여사가 촬영장에 깜짝 등장한다. 현장을 쥐락펴락하는 입담을 선보인 김숙희 여사와 이낙연 의원의 러브 스토리에 기대가 모인다.

특히 이날 이낙연 의원은 또 다른 인생곡으로 방탄소년단의 'Love Myself(러브 마이셀프)'를 꼽았다고 해 궁금증을 키운다. 총리 시절 방탄소년단의 인기덕에 외교적으로 큰 도움을 얻었다는 것. 과연 이낙연 의원이 어떻게 도움을 얻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마지막으로 이낙연 의원은 하숙비도 내지 못할 만큼 가난했던 청년 시절을 추억하며 남은 인생의 마지막 꿈까지 진솔하게 전할 전망이다.

음악, 영화, 정치 등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의 인생 플레이리스트를 함께 공유하며 음악과 함께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내는 레트로 뮤직토크쇼 '곽씨네 LP바'는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