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희, '클래식은 왜그래' MC 합류…김준현·안정환과 호흡
입력: 2021.06.09 09:52 / 수정: 2021.06.09 09:52
배우 윤소희가 새 시즌으로 돌아온 클래식은 왜그래에 MC로 합류해 안정환 김준현과 호흡을 맞춘다. /더팩트 DB
배우 윤소희가 새 시즌으로 돌아온 '클래식은 왜그래'에 MC로 합류해 안정환 김준현과 호흡을 맞춘다. /더팩트 DB

'클래식은 왜그래' 시즌2, 11일 첫 방송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윤소희가 '클래식은 왜그래' 시즌2의 새 MC로 합류한다.

소속사 에이엘엔터테인먼트는 8일 "윤소희가 더라이프의 생활 밀착형 클래식 입문 토크쇼 '클래식은 왜그래' 시즌2에 MC로 발탁돼 김준현, 안정환과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10월 첫 방송된 '클래식은 왜그래'가 시즌1에서 클래식과 영화를 접목한 영화 속 클래식 음악을 소개하며 대중의 클래식 입문을 도왔다.

이번 새 시즌에서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쉽고, 재밌는 클래식을 더 다양해진 테마로 다룰 예정이다.

새 시즌과 함께 처음 합류한 배우 윤소희에 대한 기대도 크다. 연예계 대표 브레인이자 지난해 tvN '요즘 책방: 책 읽어드립니다'를 통해 왕성한 지적 호기심과 깊이 있는 독서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윤소희가 이번 '클래식은 왜그래'를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윤소희만의 클래식 접근법은 어떨지 기대가 모인다.

윤소희와 더불어 안정환, 김준현이 출연하는 '클래식은 왜그래' 시즌 2는 11일 저녁 9시 더라이프 채널에서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