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희리스또' 이찬원·김희재, 비대면 캠핑 콘서트 개최
입력: 2021.06.08 16:45 / 수정: 2021.06.08 16:45
이찬원과 김희재가 플레희리스또를 통해 팬들을 위한 비대면 캠핑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플레희리스또 화면 캡처
이찬원과 김희재가 '플레희리스또'를 통해 팬들을 위한 비대면 캠핑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플레희리스또' 화면 캡처

노래부터 토크까지, 다채로운 구성 예고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가수 이찬원과 김희재가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이찬원과 김희재는 7일 공개된 웹 예능 프로그램 '플레희리스또'에서 "대형 프로젝트인 캠핑 콘서트를 기획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귀엽고 멋진 무대가 가득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플레희리스또'는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사람이 진행하는 웹 예능이다. 각각 또디와 희디로 출연 중인 이찬원과 김희재는 구독자인 플링과 특별한 시간을 갖기 위해 비대면 캠핑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이번 팬미팅은 '플레희리스또'의 상반기 결산 콘서트다. '썰이 빛나는 밤' 코너부터 이찬원과 김희재가 팬들에게 역으로 질문하는 코너, 역대 추천곡 130여 개 중 팬들이 뽑은 베스트 곡을 들을 수 있는 시간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이날 유튜브 영상에는 적극적으로 회의에 참여하는 두 사람이 담겨 관심을 모은다. 또 이번 캠핑 콘서트에서는 이찬원이 김희재의 '따라따라와'에 도전 의지를 밝힌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플레희리스또' 캠핑 콘서트의 구체적인 일정 및 정보는 추후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