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밴드 원위, 용훈X강현X하린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1.06.08 14:55 / 수정: 2021.06.08 14:55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첫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의 용훈, 강현, 하린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RBW 제공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첫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의 용훈, 강현, 하린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RBW 제공

16일 발매 첫 미니앨범 개인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첫 미니앨범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소속사 RBW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원위의 첫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의 용훈, 강현, 하린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내추럴한 스타일링의 용훈은 청초한 비주얼과 함께 심플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로 세련된 매력을 더했다. 반면 신비로운 블루 헤어 스타일로 변신한 강현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끝으로 하린은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무언가 생각에 잠긴 모습이다. 차분한 분위기 속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가 느껴져 눈길을 끈다.

이처럼 원위는 섹시하면서도 따뜻한 매력을 담은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잇달아 공개하며, 새 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로 보여 줄 폭넓은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원위는 오는 16일 데뷔 후 처음으로 자신들의 이름을 내건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를 발표한다.

'Planet Nine : Alter Ego'는 태양계에 알려지지 않은 '제 9의 행성'에서 '새로운 자아'를 찾은 원위의 모습을 담은 앨범으로, 곡 작업을 포함한 앨범 전반 작업에 멤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원위만의 정체성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신보는 그간 '야행성', '소행성' 등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행성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원위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콘셉트,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로 다시 한번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원위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Rain To Be)'이 포함된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를 발표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