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타이틀곡 가사 공개…팬들 '설렘 지수 UP' 
입력: 2021.06.07 10:42 / 수정: 2021.06.07 10:42
그룹 위아이(WEi)가 3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 타이틀곡 BYE BYE BYE (바이 바이 바이)의 가사 이미지를 공개했다.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아이(WEi)가 3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 타이틀곡 'BYE BYE BYE (바이 바이 바이)'의 가사 이미지를 공개했다.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9일 미니 3집 앨범 발매, 타이틀곡 '바이 바이 바이'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타이틀곡 가사를 전체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의 3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 타이틀곡 'BYE BYE BYE (바이 바이 바이)'의 가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강렬한 생명력이 느껴지는 초록빛 식물들이 한데 어우러져 시원하면서도 청량한 트로피칼 무드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이미지 한가운데 타이틀곡 'BYE BYE BYE'의 가사 전체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위아이는 "하고 싶은 건 다 내 맘대로 (Alright) / 하기 싫은 건 다 내 맘대로 (Bye Bye) / 쓸데없는 건 다 내 등 뒤로 / 치워버려"라는 가사로 자유분방하면서도 자신의 진짜 모습을 찾기 위해 떠나려는 청춘의 화끈한 용기와 패기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BYE BYE BYE'는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의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수많은 걱정과 구속을 벗어나, 하고 싶은 것을 위해 떠나고픈 마음을 담은 곡이다. 장대현, 유용하, 김요한이 랩 메이킹에 참여하면서 위아이만의 음악적 색깔과 메시지를 한층 견고하게 완성했다.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은 위아이가 선보여온 'IDENTITY' 3부작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지난 2월 발매한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를 통해 짙은 남성미를 선보인 위아이는 이번 앨범에서 산뜻하고 청량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새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위아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은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