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이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의 단독 모델로 발탁됐다. 강승윤의 이름을 내건 'YOON' 시리즈는 오는 4일 '제이원코스메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제이원 코스메틱 제공 |
제이원이 처음 선보이는 고체향수, 'YOON'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그룹 위너(WINNER)의 리더 강승윤이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원 YOON'의 단독 모델로 발탁됐다.
제이원 측은 이번 단독 모델 발탁 배경과 관련해 "무엇보다 강승윤의 산뜻한 이미지를 충분히 고려해 결정됐다"면서 "시리즈의 DAY 버전 1, 2와 NIGHT 버전 1, 2등 총 4종으로, 각 세트마다 핸드크림과 포토북, 포토 스카프와 포토카드 등을 패키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고체 향수 'YOON'은 프로럴향의 Day 버전과 우디향의 Night 버전으로 출시된다.휴대 가능한 스틱 타입으로 편리성과 지속력을 동시에 갖췄으며 은은한 향이 오래 유지된다는 장점도 더해졌다.
또 'YOON' 시리즈 중 하나인 핸드크림은 달맞이꽃 성분에 영양과 보습을 모두 고려한 신선함의 이미지를 내세워 단독모델 강승윤과의 조합을 더욱 매력있게 강조했다. 'YOON' 시리즈는 '제이원코스메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4일부터 단독 판매된다.
한편, 2010년 Mnet '슈퍼스타K2'로 처음 얼굴을 알린 강승윤은 2014년 보이그룹 위너로 데뷔했다. 지난 3월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PAGE(페이지)'를 발매한 그는 전곡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으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과시한 바 있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