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매직유랑단', 송가인 쓴소리에도 3연패 '충격' 
입력: 2021.06.03 10:57 / 수정: 2021.06.03 10:57
2일 방송된 KBS2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트롯 전국체전 TOP8이 미스터리 쇼맨 6인에 패해 3연패를 기록했다. /방송화면 캡처
2일 방송된 KBS2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트롯 전국체전' TOP8이 '미스터리 쇼맨' 6인에 패해 3연패를 기록했다. /방송화면 캡처

트롯 전국체전' TOP8, 3주 연속 '미스터리 쇼맨'에 패배 

[더팩트|원세나 기자] '트롯 전국체전' TOP8이 절치부심으로 경연에 나섰지만 또 패배의 쓴맛을 봤다.

지난 2일 방송된 KBS2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트롯 전국체전' TOP8은 '미스터리 쇼맨' 6인에 3주 연속 패배했다.

먼저 이날 단장 송가인은 '벤치' 무대로 포문을 열며 2주 연속 패배에 "다시 한번 정신 바짝 차리고 무대에 임했으면 좋겠다"고 쓴소리를 아끼지 않았다. 이에 진해성은 "연습량을 2배로 올렸다"며 승리를 향한 열정을 드러냈다.

이어서 공개된 '미스터리 쇼맨' 태교송 황태자, 청담동 바비 누나, JYP 뮤즈, 위대한 녀석, 백두산 소리꾼, 버클리 파이터의 실루엣에 '트롯 전국체전' TOP8(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은 매의 눈으로 살폈고 남다른 그림자를 자랑한 위대한 녀석을 두고 "개그맨 유민상 아니면 김준현 같다"며 예리한 추리를 시작했다.

특히 유랑단 남자 단원들은 독보적 S라인을 뽐낸 청담동 바비 누나와 아이돌미를 과시한 JYP 뮤즈에 기대를 표하는가 하면 미스터리 쇼맨들의 릴레이 송 힌트에 "누군지 알겠다"며 열띤 토론을 펼쳤다.

첫 번째 대결에 나선 재하는 사심 가득 JYP 뮤즈 요요미를 지목해 애절한 감정과 보이스로 '트롯 전국체전' TOP8 사상 첫 100점을 받으며 승리를 가져왔다. 이어서 신미래, 설하윤과 대결을 펼친 청담동 바비 누나와 위대한 녀석의 정체는 추리대로 현영과 유민상이었고, 현영의 '누나의 꿈' 무대에 TOP8과 송가인은 열띤 환호를 보냈다.

이후 한 팀으로 대결에 나선 오유진과 한강은 버클리 파이터를 선택해 '유랑단 남매'로 깜찍한 퍼포먼스를 펼쳤지만 막강한 실력자 서문탁에 8점 차이로 패배했다. 이어진 대결에서 진해성은 태교송 황태자 박현빈을 지목해 충격적인 76점으로 3주 연속 패배를 기록했다.

마지막으로 이뤄진 백두산 소리꾼 알리와의 대결에서 신승태는 한층 더 짙어진 감성으로 80점을 기록하며 8점 차이로 패배해 3주 연속 '미스터리 쇼맨'에 승리를 내줬다.

매주 수요일 '트롯 매직유랑단'을 통해 찰떡 케미를 선사하고 있는 '트롯 전국체전' TOP8과 송가인은 오는 7월 10일과 11일 '트롯 전국체전' 전국 투어 콘서트의 서울 공연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