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동거' 장기용·이혜리, '설렘 엔딩'으로 본격 로맨스 예고  
입력: 2021.06.03 10:14 / 수정: 2021.06.03 10:14
2일 방송된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장기용과 이혜리가 본격 로맨스를 예고했다. /방송화면 캡처
2일 방송된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장기용과 이혜리가 본격 로맨스를 예고했다. /방송화면 캡처

2일 방송 '빗속 마중', 시청률 평균 4.8%·최고 5.4%

[더팩트|원세나 기자] 장기용과 이혜리가 '빗속 마중' 장면으로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간 떨어지는 동거'(극본 백선우 연출 남성우)에서는 장기용과 이혜리가 로맨틱한 분위기 속 서로에게 집중한 눈 맞춤이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이날 신우여(장기용 분)와 이담(이혜리 분)의 모의 데이트가 설렘을 유발한 가운데 도재진(김도완 분)과 이단(최우성 분)에게 동거가 발각되는 스펙타클한 상황이 펼쳐져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이 과정에서 담이가 우여에게 설렘을 느끼기 시작하며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담이는 범띠 선배 계선우(배인혁 분)의 계속되는 관심이 부담스러워 우여에게 모의 데이트를 부탁했다. 우여는 자신이 비호감으로 보일 수 있게 해달라는 담이의 부탁대로 옷차림에서 식습관, 말투까지 애정 어린 지적(?)을 쏟아냈다. 우여의 팩트 폭행에 담이 시무룩한 모습을 보이자 담이의 귀여운 모습에 우여가 시선을 고정하며 뜻하지 않은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후 담이는 우여로부터 개구진 미소가 매력적인 인형을 선물 받았고, 이에 우여는 담이가 비호감처럼 보일 수 있게 인형처럼 따라 웃자 "그렇게 웃으면 안 될 것 같아요. 그건 너무 예뻐 보여서"라고 답해 담이를 '심쿵'하게 만들었다.

특히 우여는 담이를 지키는 든든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우여는 선우가 담이를 붙잡으려 하자 자신의 품에 끌어안는가 하면 담이가 선우와의 스킨십으로 통증을 호소하자 그녀의 배를 쓰다듬으며 곁을 지켰다.

그런 가운데 우여와 담이가 갈등을 겪은 후 한층 더 가까워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재진과 단이가 우여와 담이의 동거 사실을 알게 되자 우여가 두 사람의 기억을 삭제했다. 담이는 우여를 향한 서운함과 재진, 단이를 향한 걱정에 "정말로 인간이 되고 싶으신 거라면, 그런 감정들을 가질 필요도 있다고 생각해요. 전"이라며 조언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에게 미안한 마음을 털어놨다. 특히 우여는 "누군가와 함께 있는 게 불편한 건 사실이지만 담이씨는 괜찮았어요"라고 고백해 훈훈한 감동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 담이를 걱정한 우여가 그녀를 마중 나가 설렘을 안겼다. 담이가 귀가하던 중 비가 쏟아졌고, 우여가 담이 앞에 나타났다. 특히 우여는 "제 전화를 안 받길래요. 담이씨 앞으로 내가 바로 옆에서 전화 걸어도 받아요"라고 말해 담이의 가슴을 또 한 번 뛰게 했다. 이때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엔딩을 장식하며 짜릿한 떨림을 자아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3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4.8%, 최고 5.4%, 전국 가구 기준 평균 4.1%, 최고 4.5%를 기록했다.

tvN '간 떨어지는 동거'는 매주 수·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