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네 번째 미니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의 세 번째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 /마루기획 제공 |
6월 3일 네 번째 미니앨범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리릭 포스터를 공개하고 신곡의 주제를 예고했다.
소속사 마루기획은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의 네 번째 미니앨범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의 세 번째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잔디밭에 나란히 엎드려 있는 사람들의 하반신 모습이 담겼다. 고스트나인 멤버들의 모습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푸른 색깔의 잔디와 기타,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따스하면서도 밝은 기운을 전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어느 날 같이 떠나버리는 꿈 저 하늘 위, 구름 위까지 날아올라"라는 가사가 담겨 감성을 자극했다. 앞서 고스트나인은 "햇살보다 네가 더 빛나는 걸 서로가 닿는 그 날에 웃으며 만나"와 "너만이 날 살게 해 늘 옆에서 내 짝이 되어줘"라는 가사를 공개하며 색다른 주제로 돌아올 것 예고했다.
'NOW: When we are in Love'는 고스트나인이 느끼는 '사랑(LOVE)'에 대한 기록으로, 기존의 파워풀하고 다크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청량하고 밝은 고스트나인만의 화법이 담긴 앨범이다. 고스트나인은 타이틀곡 '밤샜다 (Up All Night)'를 통해 사랑으로 정의되는 매 순간의 감정을 전하며 'NOW'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를 시작한다.
'밤샜다 (Up All Night)'를 비롯해 'ON AND ON (온 앤 온)', 'Double Click (더블 클릭)', 'Trampoline (트램펄린)', 'Runaway (런어웨이)', 'Antenna (안테나)'까지 다채로운 곡이 수록된 'NOW : When we are in Love'는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