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태호, 솔로 데뷔…'싱어게인' 최예근 지원사격
입력: 2021.05.27 14:13 / 수정: 2021.05.27 14:13
가수 태호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번째 디지털 싱글 꼬마를 발매하고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스타제국 제공
가수 태호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번째 디지털 싱글 '꼬마'를 발매하고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스타제국 제공

27일 첫 번째 싱글 '꼬마' 발매, 데뷔 후 첫 솔로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임팩트(IMFACT)의 태호가 데뷔 후 첫 솔로 활동에 나선다.

27일 소속사 스타제국은 가수 태호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번째 디지털 싱글 '꼬마'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신곡 '꼬마'는 어린 시절 꾸었던 꿈이 현실에 부딪혀 실패해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꼭 이룰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스윙 풍 댄스곡이다. 태호는 이번 곡 작사와 작곡 등 앨범 제작 전반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한껏 뽐냈다. 특히 '싱어게인'에서 함께 활약한 매력적인 음색의 가수 최예근이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2016년 그룹 임팩트로 데뷔한 태호는 지난 2월 JTBC '싱어게인'에서 37호로 맹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탄탄한 실력과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 특유의 성실함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태호의 데뷔 후 첫 솔로 활동에 기대가 모인다.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는 "태호는 싱어게인 당시 MC 이승기의 말처럼 '성실도 끼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몸소 증명하고 있는, 정말 노력을 많이 하는 가수"라며 "작사와 작곡까지 해낸 첫 솔로 싱글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태호는 데뷔 싱글 '꼬마'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