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포맨, 4년 만에 4기 출범…'특급 하모니' 선사 
입력: 2021.05.27 10:33 / 수정: 2021.05.27 10:33
그룹 포맨 4기가 오는 6월 4일 첫 디지털 미니앨범 The Eternal(더 이터널)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영영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저나인 제공
그룹 포맨 4기가 오는 6월 4일 첫 디지털 미니앨범 'The Eternal(더 이터널)'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영영'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저나인 제공

6월 4일 발매 예정 신곡 '영영' M/V 티저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남성 보컬 그룹 포맨(4MEN)이 새로운 멤버들로 구성, 4기로 돌아와 리스너들의 '귀호강'을 책임진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포맨 4기의 첫 디지털 미니앨범 'The Eternal(더 이터널)' 타이틀곡 '영영'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스탠딩 마이크 앞에 앉아 타이틀곡 '영영' 일부를 열창하고 있는 요셉, 하은, 한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세 사람의 감정을 쏟아내는 듯한 폭발적인 고음과 하모니가 단숨에 귓가를 사로잡으며, 앞으로 공개되는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타이틀곡 '영영'은 포맨 4기의 첫 곡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에 이어 바이브의 류재현 PD를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다시'라는 기약이 없는 이별에 대해 노래하며 리스너들에게 절절한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포맨 3기 이후 약 4년 만에 새롭게 출범한 포맨 4기는 비주얼, 나이, 인지도 대신 '목소리 하나로 많은 사람을 울리는 그룹'이 되는 것을 목표로 결성된 3인조 남성 보컬 그룹이다. 최근 하은, 한빈, 요셉 세 멤버가 차례로 공개되며 앞으로 세 사람이 만들어갈 하모니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포맨 4기의 첫 디지털 미니앨범 'The Eternal'은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