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 월요일로 방송 편성 변경
입력: 2021.05.26 10:17 / 수정: 2021.05.26 10:17
SBS Fil SBS MTV에서 방송되는 더 트롯쇼가 기존 수요일에서 월요일로 방송 편성 요일을 변경한다. /SBS 미디어넷 제공
SBS Fil SBS MTV에서 방송되는 '더 트롯쇼'가 기존 수요일에서 월요일로 방송 편성 요일을 변경한다. /SBS 미디어넷 제공

제작진 "월요일 편성으로 한 주의 시작 경쾌하게 이끌 것"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가 편성 요일을 변경한다.

SBS FiL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 트롯쇼' 제작진은 오는 31일부터 편성 요일을 기존 수요일에서 월요일로 변경해 방송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26일에는 방송되지 않으며 31일 월요일 밤 9시에 다음 회차가 방송될 예정이다.

'더 트롯쇼'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음악방송이자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라는 포맷으로 기존 트로트 포맷 프로그램과 차별성을 두고 있다. KBS 퇴사 후 처음으로 고정 MC로 발탁된 도경완이 MC를 맡고 있다.

편성 요일 변경 후 첫 방송인 31일 방송에서는 한 달간의 트롯 순위 사전투표를 통해 월간 트롯 1위를 가리는 차트 경쟁이 생방송될 예정이다. 1위는 사전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되며 생방송 실시간 투표는 31일 밤 9시 5분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된다.

'더 트롯쇼' 제작진은 "매주 월요일 밤으로 편성을 옮겨 한 주의 시작을 경쾌하게 이끌어 줄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31일 방송에는 '음유 시인' 조항조를 비롯해 '국민 이모' 서지오 '트롯 신데렐라' 양지은 '트롯 삐약이' 정동원 '여심 저격' 진해성 '명품 가창력' 강혜연 '트롯 공주' 임서원 '재간둥이' 조명섭 '수호천사' 김중연 '기적의 주인공' 박세욱 '트롯 아들돌' 삼총사 등이 출연을 예고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