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트라이비, '오감 만족' 퍼포먼스 눈길
입력: 2021.05.26 09:34 / 수정: 2021.05.26 09:34
그룹 트라이비(TRI. BE)가 25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Conmigo(꼰미고) 타이틀곡 러버덤 (RUB-A-DUM) 무대를 선보였다. /방송 화면 캡처
그룹 트라이비(TRI. BE)가 25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Conmigo(꼰미고)' 타이틀곡 '러버덤 (RUB-A-DUM)' 무대를 선보였다. /방송 화면 캡처

디싱 '꼰미고' 타이틀곡 '러버덤' 무대 선사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 BE)가 '청양고추맛'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25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Conmigo(꼰미고)' 타이틀곡 '러버덤 (RUB-A-DUM)'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트라이비는 청량한 '러버덤'의 사운드와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시각적으로도 시원함을 안겨줬다. 트라이비 멤버들의 물 오른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트라이비의 걸스웨그 매력이 돋보이는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감탄을 자아냈다. 트라이비는 포인트 안무 '선풍기 춤'과 오차 없는 칼군무로 '러버덤'의 강렬한 중독성을 더욱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러버덤'은 '미친 듯 뛰어놀고 싶은 사람 여기 여기 붙어라'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어리지만 당당한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리드미컬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트라이비는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 등을 통해 활발한 '러버덤' 활동을 펼치고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