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유연석, 따뜻+다정한 안정원 컴백...첫 스틸 공개
입력: 2021.05.25 10:38 / 수정: 2021.05.25 10:38
슬의생2 유연석의 첫 스틸 컷이 공개됐다. 유연석은 소아외과 안정원으로 분해 따뜻하고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를 그릴 계획이다. /tvN 제공
'슬의생2' 유연석의 첫 스틸 컷이 공개됐다. 유연석은 소아외과 안정원으로 분해 따뜻하고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를 그릴 계획이다. /tvN 제공

유연석 "긴 방학 끝내고 친구들 만난 것 처럼 반가워"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배우 유연석이 다시 한번 소아외과 교수 안정원으로 변신했다.

tvN 새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이하 '슬의생2') 제작진은 25일 유연석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작품은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시즌에서 유연석은 소아외과 교수 안정원으로 분해 따뜻하고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매 순간 의사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진정성 있게 그려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날 공개된 스틸 컷에는 여전히 악어 인형이 달린 청진기를 한 채 환자의 눈높이에 맞춰 진료를 보고 있는 정원이 담겨있다. 그는 변함없이 환자들에게 따뜻한 미소로 다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전히 따뜻하고 다정한 정원의 모습은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유연석은 "보통 드라마를 시작할 땐 떨리고 걱정이 앞서기 마련인데 '슬의생2' 촬영을 시작할 때는 긴 방학을 끝내고 친구들을 다시 만난 것처럼 반가웠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마치 어제 만난 것 처럼 어색함 없이 편한 마음으로 촬영했다"고 전해 배우들 '케미'에 대한 관심을 모은다.

한편, '슬의생2'는 오는 6월 1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