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2' 조정석 첫 스틸 공개…"돌아온 '유쾌 인싸' 이익준"
입력: 2021.05.24 10:35 / 수정: 2021.05.24 10:35
24일 슬의2 제작진은 진지한 의사와 유쾌한 인싸의 매력이 돋보이는 이익준 교수 역을 맡은 조정석의 첫 스틸 컷을 공개했다. /tvN 슬의2 제작진 제공
24일 '슬의2' 제작진은 진지한 의사와 유쾌한 '인싸'의 매력이 돋보이는 이익준 교수 역을 맡은 조정석의 첫 스틸 컷을 공개했다. /tvN '슬의2' 제작진 제공

조정석 "시즌2,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따뜻한 위로와 힐링 전할 것"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유쾌한 간담췌외과 교수 이익준이 돌아온다.

24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이하 '슬의2') 제작진은 '슬의'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이익준 교수 역을 맡은 조정석의 첫 스틸 컷을 공개했다.

'슬의' 시즌1에서 조정석 자칭 '인싸'로 에너지 넘치는 교수 이익준으로 분해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날 공개된 스틸 컷에서는 특유의 장난스러운 모습은 물론 의사로서 진지한 모습을 보여 그리웠던 이익준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했다.

특히 조정석이 연기하는 이익준은 지난 시즌에 이어 '슬의2'에서도 분위기 메이커이자 밝은 에너지를 불어 넣어 극의 활력을 높일 예정이다. 매회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안겨준 조정석만의 독보적인 캐릭터 표현력은 '슬의2'에서도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조정석은 "시즌1을 사랑해 주시고 시즌2를 기다려주신 시청자분들만큼 설레는 마음으로 시즌2를 기다렸다. 작지만 따뜻한 위로와 힐링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조정석은 "배우와 스태프 모두 시즌1에서 좋은 호흡을 맞췄었기 때문에 이제는 눈빛만 봐도 알 수 있을 만큼 시너지가 좋다. 시즌2에서는 더 친밀해지고 단단해진 호흡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슬의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오는 6월 17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