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드리핀, 유니버스 합류…24일 플래닛 오픈
입력: 2021.05.24 10:31 / 수정: 2021.05.24 10:31
브레이브걸스와 드리핀이 유니버스에 합류했다.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시작하며 향후 유니버스 오리지널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클렙 제공
브레이브걸스와 드리핀이 유니버스에 합류했다.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시작하며 향후 유니버스 오리지널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클렙 제공

오니버스 오리지널 콘텐츠 순차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대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와 4세대 보이그룹 드리핀(DRIPPIN)이 K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24일 (주)엔씨소프트, (주)클렙(Klap)은 "유니버스(UNIVERSE) 내 신규 아티스트 브레이브걸스와 드리핀 플래닛(Planet)을 오늘(24일) 공식 오픈했다. 추후 공식 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공개 및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브레이브걸스와 드리핀은 유니버스의 주요 기능인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와 FNS(Fan Network Service)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또 음원, 뮤직비디오, 예능, 화보 등 유니버스 오리지널(Universe Originals)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브레이브걸스의 프라이빗 콜 기능은 오는 7월 오픈할 예정이다.

앞서 유니버스는 새로운 아티스트들의 합류를 기념하며 각종 서포트 이벤트를 시작했다. 팬들이 미션을 달성하면 유니버스가 오리지널 콘텐츠 촬영일에 커피차를 지원한다. 커피차에 사용될 현수막은 FNS를 통해 공모할 수 있으며 미션에 참여하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한다.

유니버스는 지난 23일 앱 및 SNS를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역조공 프로젝트 서포트 유(Support U)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에서 브레이브걸스 유나는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 역조공 광고 시안을 직접 제작해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브레이브걸스의 역조공 광고는 24일 국방일보 1면을 통해 공개된다.

유니버스(UNIVERSE)는 추후 신규 아티스트를 늘려갈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