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 블랙핑크 제니 따라잡기…'손민수' 1화 공개
입력: 2021.05.18 11:06 / 수정: 2021.05.18 11:06
이은지가 내 이름은 손민수 1화에서 블랙핑크 제니 따라잡기를 했다. /영상 캡처
이은지가 '내 이름은 손민수' 1화에서 블랙핑크 제니 따라잡기를 했다. /영상 캡처

딩고 글로벌 채널 DGG, '내 이름은 손민수' 론칭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개그우먼 이은지가 블랙핑크(BLACKPINK) 제니를 '손민수' 했다.

딩고 글로벌 채널 DGG는 지난 17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 이름은 손민수' 1화를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은지는 "나는 K팝 아이돌을 좋아한다. 그래서 그들처럼 되기를 원한다. 내 이름은 손민수다"라며 자신의 새로운 부캐릭터를 소개했다.

이은지는 "더듬을 손, 민첩할 민, 짐승 수. 내 이름에 걸맞게 모든 K팝을 따라 하고 다닐 거다. 그걸 바로 '손민수가 손민수 했네'라고들 한다"고 말했다.

'내 이름은 손민수'에서 첫 번째로 '손민수' 할 K팝 아이돌은 블랙핑크 제니다. 제니를 따라잡기 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초대한 이은지는 자신의 눈썹이 제니와 같은 아치형이라는 사실에 "제니랑 통했어. 내 눈썹이 아치형인데, 제니 님도 아치형이야. 난 정말 손민수를 하기 위해 태어난 여자야"라며 기뻐했다.

이은지는 제니의 눈썹과 눈 사이에 있는 점부터 아이섀도우, 아이라인, 속눈썹, 볼 터치, 립까지 완벽하게 재현했다. 이어 제니의 헤어와 의상을 갖춰 입은 이은지는 제니의 음악방송 출근길을 따라하며 등장했다.

제니의 SNS 사진 따라잡기도 이어졌다. 이은지는 "제니의 전매특허 입 동굴이 살짝 보이게 입꼬리는 살짝 올려야 한다. 또 당당한 느낌을 줘야 한다"라고 제니의 SNS 속 표정과 포즈를 분석하며 촬영을 이어나갔다.

메이크업부터 SNS 사진까지 완벽하게 제니를 따라잡은 이은지는 블랙핑크의 '러브식 걸스(Lovesick Girls)', '마지막처럼' 커버 댄스를 선보이며 제니 '손민수'를 완료했다.

이어진 예고편에서는 '내 루돌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 매드몬스터(MADMONSTER)가 등장하면서 다음 화에 '손민수' 할 K팝 아티스트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