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지민·뷔, 티저 피날레…빌보드 기대감 UP
입력: 2021.05.14 07:34 / 수정: 2021.05.14 07:34
그룹 방탄소년단이 제이홉 뷔 지민의 개별 티저를 공개했다.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를 통해 공개되는 신곡 Butter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빅히트 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이 제이홉 뷔 지민의 개별 티저를 공개했다.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를 통해 공개되는 신곡 'Butter'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빅히트 뮤직 제공

23일,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통해 신곡 공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디지털 싱글 첫 번째 콘셉트 개별 티저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방탄소년단은 14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Butter(버터)'의 제이홉 지민, 뷔의 개별 티저를 공개하며 멤버별 티저 포토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단체 포토에 이어 7인 7색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1차 콘셉트 티저 포토 개별 컷이 연이어 공개되면서 'Butter'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됐다.

제이홉, 지민, 뷔 역시 앞서 공개된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엘리베이터를 배경으로 티저 포토를 만들었다. 밝은 톤의 헤어 컬러 변화가 눈에 띄는 제이홉은 살짝 머금은 미소로 부드러우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드러낸다.

슈트를 갖춰 입은 지민은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카메라를 외면한 모습으로 세련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풍긴다. 엘리베이터 문틈 사이에서 몸을 비스듬히 틀고 시선은 살짝 아래로 향한 자세를 취한 뷔는 오묘한 매력을 발산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일부터 엘리베이터를 배경으로 찍은 단체 티저 포토를 비롯해 멤버별로 각기 다른 개성이 강조된 개별 티저를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앞서 공개한 'Butter'의 프로모션 스케줄에 따르면, 17일에는 2차 콘셉트의 티저 포토가 공개될 예정이다.

새 디지털 싱글 'Butter'는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으로 꼽히는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Butter' 무대를 최초로 공개된다. '빌보드 뮤직 어워드는 23일(현지시각) 생중계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