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나라 귀환, '대박부동산' OST 발매…신사동호랭이 작곡
입력: 2021.05.12 11:15 / 수정: 2021.05.12 11:15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대박부동산 OST를 직접 가창한다. 이로써 대박부동산은 주연배우 정용화 장나라가 모두 가창에 참여하는 이례적인 사례를 만들었다. /5군단뮤직 제공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대박부동산' OST를 직접 가창한다. 이로써 '대박부동산'은 주연배우 정용화 장나라가 모두 가창에 참여하는 이례적인 사례를 만들었다. /5군단뮤직 제공

장나라·정용화, '대박부동산' OST 직접 가창 "이례적 사례"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자신이 출연 중인 '대박부동산'의 OST를 가창한다.

KBS2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극본 하수진, 연출 박진석) OST Part 4. 'DAYDREAM(데이드림)'이 1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AYDREAM'은 누군가를 생각하면서 현실과 상상에서 혼란스러움을 느끼는 감정을 백일몽에 빗대어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중독성 강한 드롭과 경쾌한 사운드 위 장나라의 중저음 보이스가 돋보인다.

이번 OST는 티아라의 '롤리 폴리', 에이핑크 '노노노' '리멤버', EXID '위아래'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해낸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김제이미가 만들었다. 여기에 장나라가 가창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앞서 작품의 또 다른 주연배우 정용화가 'I GOT YA(아이 갓 야)'를 가창해 화제를 모은 상황, 장나라까지 OST 가창에 합류하며 두 주연 배우가 모두 OST를 직접 부르는 이례적인 사례를 만들어냈다.

장나라는 지난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했다. 이어 '고백' '4월 이야기' 'Sweet Dream(스위트 드림)' '나도 여자랍니다' 등의 히트곡을 배출해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가수로 먼저 얼굴을 알린 장나라는 이후 '뉴 논스톱'으로 연기에 도전했다. 그는 '명랑소녀 성공기' '내 사랑 팥쥐' '고백부부'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