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컴백 예고…피네이션 합류 후 첫 EP 발매 
입력: 2021.05.11 10:08 / 수정: 2021.05.11 10:08
헤이즈(Heize)가 오는 20일 컴백을 확정하고 일곱 번째 EP HAPPEN을 발매한다. /피네이션 제공
헤이즈(Heize)가 오는 20일 컴백을 확정하고 일곱 번째 EP 'HAPPEN'을 발매한다. /피네이션 제공

20일 일곱 번째 EP 'HAPPEN'으로 컴백 확정

[더팩트|원세나 기자] '음원 강자' 헤이즈(Heize)가 컴백을 예고해 리스너들을 설레게 했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의 발매를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꽃으로 둘러싸인 그림 속 웅크리고 있는 한 소녀의 모습과 "우연히 눈을 떠 보니 이 세상에 태어나 있었고 하필 네가 있는 곳이었다"는 헤이즈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쓸쓸한 무드의 음악이 잔잔하게 이어지고 손에서 떨어진 붉은 꽃 한 송이, 헤이즈의 우수에 젖은 눈동자, 비에 젖은 창문을 가로막는 손이 긴 여운을 남긴다. 이어 헤이즈의 새 앨범명 'HAPPEN'과 '21 05 20 6PM KST'라는 발매 일자가 공개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HAPPEN'은 헤이즈가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지난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 후 처음 발표되는 앨범이다.

헤이즈는 2014년 데뷔 후 '돌아오지마', '저 별', 'And July',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 '젠가', 'SHE'S FINE',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가요계 대표 음원 강자이자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다졌다.

싸이 역시 SNS에 "헤이즈는 피네이션 합류 전에도 현재도 스스로 작사, 작곡 등 앨범 전체를 홀로 훌륭히 만들어내는 친구"라고 전하며 그의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헤이즈만의 감성이 새롭게 피네이션을 만나 어떤 컬러의 음악으로 시너지를 이뤘을지, 그 첫 행보에 음악 팬들의 이목이 쏠린다.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