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타이틀곡은 'Ring Ring'…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21.05.11 10:04 / 수정: 2021.05.11 10:04
로켓펀치가 새 싱글 Ring Ring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3곡이 수록됐다. /울림엔터 제공
로켓펀치가 새 싱글 'Ring Ring'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3곡이 수록됐다. /울림엔터 제공

뉴트로 요정으로 화려한 변신 예고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뉴트로(NEWTRO) 콘셉트로 돌아온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Ring Ring(링링)'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화려한 비즈 드레스를 입고 '뉴트로 요정'으로 변신한 로켓펀치의 모습과 함께 신곡이 소개됐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곡 'Ring Ring'을 포함해 수록곡 'I Want U Bad(아이 원트 유 배드)', 'Ride(라이드)'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로켓펀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Ring Ring'은 '새로움'이라는 뜻의 '뉴(NEW)'와 '복고'라는 뜻의 '레트로(RETRO)'를 합친 신조어 '뉴트로' 콘셉트가 돋보이는 앨범이다.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로켓펀치의 매력이 가득 담겼다.

로켓펀치는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 'Ring Ring'을 통해 실력, 비주얼, 매력뿐만 아니라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까지 보여주며 '올라운더 걸그룹'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여줄 예정이다.

로켓펀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Ring Ring'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