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2' 에델 라인클랑, 아츠로이엔티 전속계약
입력: 2021.05.10 09:34 / 수정: 2021.05.10 09:34
팬텀싱어2와 올스타전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에델 라인클랑이 아츠로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아츠로이엔티 제공
'팬텀싱어2'와 올스타전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에델 라인클랑이 아츠로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아츠로이엔티 제공

"큰 도약의 시작 기대해 달라"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크로스 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조형균, 이충주, 김동현, 안세권)이 아츠로이엔티와 계약하며 본격적인 팀 활동을 예고했다.

에델 라인클랑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아츠로이엔티는 10일 "뛰어난 실력을 갖춘 에델 라인클랑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팀으로서 다시 한 번 뭉쳐 새롭게 도약할 중요한 시기에 서 있는 에델 라인클랑 멤버들이 자신들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에델 라인클랑은 JTBC '팬텀싱어 시즌2' 결승에 진출한 팀으로 뮤지컬 배우 조형균, 이충주, 성악가 김동현(베이스바리톤), 성악가 안세권(테너)으로 구성된 4중창 그룹이며 폭발적이면서도 섬세한 4중창 하모니로 큰 사랑을 받아 왔다.

각자의 영역에서 활약을 펼친 멤버들은 '팬텀싱어 올스타전'을 통해 다시 뭉친 후 뮤지컬 넘버는 물론 성악과 팝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에델 라인클랑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내며 매 회 인상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올스타가요대전 미션에서는 '담배가게 아가씨'를 선곡해 "팬텀싱어 모든 시즌 무대를 통틀어 가장 파격적인 무대"라는 극찬 속에 934점이라는 '팬텀싱어 올스타전' 사상 역대 최고점으로 6차전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멤버 조형균은 "에델라인클랑의 첫 발걸음을 아츠로이엔티와 함께 해서 영광이다. 앞으로의 동행을 많이 기대해 달라"고, 이충주는 "에델라인클랑으로서 큰 도약의 시작을 아츠로이엔티와 함께 해 너무 설레고 기쁘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츠로이엔티는 스테파니, 전지윤, 지세희, 쏘머즈, 강승연, 김정운, 연보라, 문재원, 심재현, 이정은이 소속된 대중예술과 순수예술을 아우르는 종합 매니지먼트 회사다. 에델 라인클랑은 아츠로이엔티의 지원 속에서 방송, 음원, 콘서트 등 다양한 경로의 플랫폼을 통해 팀으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