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이성종, 팬들과 소통 "인스피릿, 내 삶의 전부"
입력: 2021.05.10 09:33 / 수정: 2021.05.10 09:33
룹 인피니트의 이성종이 소집 해제 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실시간 소통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룹 인피니트의 이성종이 소집 해제 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실시간 소통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8일 소집 해제 후 첫 라이브, 키워드로 근황 토크  

[더팩트|원세나 기자] 군 복무를 마친 인피니트 이성종이 오랜만에 팬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서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성종은 지난 9일 오후 공식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 채널을 통해 소집 해제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성종은 앞서 2019년 7월 22일 입대해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하다 지난 8일 소집 해제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성종은 오랜만에 만난 팬들과 인사를 나눈 뒤 키워드를 이용한 근황 토크를 진행했다. 첫 번째 키워드 '변화'에 대해 그는 "수면시간이 가장 큰 변화다. 예전에는 밤낮이 없었는데 요즘은 새벽 5시면 눈이 떠지고 밤 9시면 졸립다"고 말했다.

이어 위시리스트가 있냐는 질문에는 "코로나가 종식되면 팬분들을 대면으로 만나고 싶다. 제가 말없이 가서 팬분들이 많이 서운해하셨던 것 같다"며 "대면이 쉽지 않다면 언택트로나마 팬미팅을 개최해서 인스피릿을 빨리 만나고 싶다. 그리고 인스피릿, 저, 울림 식구들, 멤버들 모두 건강한 2021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세 번째 키워드는 '인스피릿'이었다. 이성종은 "바꿀 수 없고, 제 삶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 거의 전부라고 할 정도다"며 "인스피릿이 있어서 건강하고 즐겁게 활동할 수 있다. 그동안의 공백을 파이팅 넘치게 노력해서 인스피릿 여러분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마지막 키워드로 근황을 밝힌 이성종은 "요즘은 어떻게 해야 좋은 콘텐츠와 방송으로 인스피릿을 만날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한다. 계속 미팅하고 이야기하는 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좋은 모습으로 짠하고 나타나겠다"며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성종이 직접 뽑은 인피니트 무대 베스트 5도 공개됐다. '라스트 로미오(Last Lomeo)', '추격자', '태풍(The Eye),'남자가 사랑할 때(Man In Love)', '내꺼하자'를 선택한 이성종은 각 곡에 얽혀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하고 포인트 안무를 직접 추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성종의 소집 해제를 축하하기 위한 팬들의 깜짝 이벤트도 마련됐다. 팬들의 진심이 가득 담긴 편지를 읽어나간 이성종은 정성 가득한 이벤트에 "집에 가져가서 하나하나 다 읽어보겠다. 너무 감동이고 감사하다"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끝으로 이성종은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고, 끝이 있으면 다음 시작이 있다. 2년 만에 돌아왔는데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댓글과 이벤트 덕분에 사랑받는 기분이 든다. 오늘 푹 자고 좋은 꿈 꿀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다려준 만큼 앞으로 더 많이 찾아가려고 한다. 만날 기회가 많을 테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메시지를 남기며 라이브 방송을 마무리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