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영화 '안녕하세요' 출연 확정…김환희 이순재와 호흡
입력: 2021.05.07 10:58 / 수정: 2021.05.07 10:58
이윤지가 김환희 이순재 등이 캐스팅된 영화 안녕하세요의 출연을 확정했다. /더팩트 DB
이윤지가 김환희 이순재 등이 캐스팅된 영화 '안녕하세요'의 출연을 확정했다. /더팩트 DB

안타까운 사연 지닌 진아 역 캐스팅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배우 이윤지가 '안녕하세요'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이윤지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이윤지가 영화 '안녕하세요'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7일 밝혔다.

'안녕하세요'는 각기 다른 사연을 안고 하루하루를 보내는 호스피스 병동에 죽음을 기다리는 소녀 수미(김환희 분)가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 장르의 영화다. 'GP506' '반창꼬'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등 영화에서 연출부로 활약한 차봉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안녕하세요'는 앞서 김환희 이순재 유선 송재림 등 세대를 넘나드는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윤지의 합류로 다양한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극 중 이윤지는 안타까운 사연으로 호스피스 병동에 들어오게 된 진아 역을 맡는다. 그간 마음을 움직이는 섬세한 연기력를 지닌 배우로 활약한 만큼 이윤지의 이번 연기 변신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윤지는 '대왕세종' '드림하이' '더킹 투하츠' '왕가네 식구들' '닥터 프로스트'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장르와 시대를 불문하고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대중에게 어필해 왔다. 이윤지가 출연하는 영화 '안녕하세요'는 지난달 크랭크인에 돌입했으며, 개봉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