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우기, 디지털 싱글로 솔로 활동 예고
입력: 2021.05.06 18:04 / 수정: 2021.05.06 18:04
(여자)아이들 우기가 오는 13일 디지털 싱글 A page(에이 페이지) 발매를 앞두고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여자)아이들 우기가 오는 13일 디지털 싱글 'A page(에이 페이지)' 발매를 앞두고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13일 'A page' 발매, 데뷔 3년 만에 첫 솔로 

[더팩트|원세나 기자] (여자)아이들 우기가 디지털 싱글 발매와 함께 솔로 활동을 예고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기의 첫 디지털 싱글 'A page(에이 페이지)'의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아트워크 티저에는 단발머리의 소녀가 큰 창 앞에 서서 양팔을 뻗어 커튼을 젖히고 있는 뒷모습이 담겨있다. 아트워크 속 단발 소녀의 뒷모습은 최근 단발로 변신한 우기를 연상하게 하며 따뜻한 느낌의 오렌지 컬러가 주는 희망찬 느낌의 일러스트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아트워크 티저의 하단에는 '2021.05.13.18:00(KST)'라는 날짜가 적혀 있어 앨범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우기의 디지털 싱글 'A page'는 국내와 동시에 해외에서도 발매돼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독보적인 허스키 보이스가 매력적인 우기는 (여자)아이들의 보컬 라인으로 데뷔 이후 3년 만에 처음 솔로로 나선다. 때문에 그가 선보이는 이번 디지털 싱글에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걸그룹 (여자)아이들은 2018년 '라타타'(LATATA)로 데뷔한 이후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연이어 히트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 발매한 곡 '화(火)'에 이어 유니버스 뮤직과 함께 한 'Last Dance(prod. GroovyRoom)(라스트 댄스(prod. 그루비룸))'까지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쓸며 자타공인 글로벌 대세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우기의 첫 디지털 싱글 'A page'는 오는 13일 오후 6시(KST) 각종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