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신곡 콘셉트 포토 공개…눈부신 비주얼로 '시선 압도'
입력: 2021.05.06 10:44 / 수정: 2021.05.06 10:44
걸그룹 트라이비(TRI. BE)가 18일 새 디지털 싱글 Conmigo(꼰미고)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 컬러믹스 버전과 네온 라이트 버전을 각각 공개했다.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트라이비(TRI. BE)가 18일 새 디지털 싱글 'Conmigo(꼰미고)'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 컬러믹스 버전과 네온 라이트 버전을 각각 공개했다.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18일 'Conmigo' 발매, 신사동호랭이X엘리 공동 프로듀싱

[더팩트|원세나 기자] 걸그룹 트라이비(TRI. BE)가 한층 더 화사하고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돌아온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과 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의 새 디지털 싱글 'Conmigo(꼰미고)' 콘셉트 포토 컬러믹스 버전과 네온 라이트 버전을 각각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컬러믹스 버전 콘셉트 포토에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 트라이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개인컷에서도 일곱 멤버는 봄과 어울리는 화사하고 컬러풀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네온 라이트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는 컬러믹스 버전과는 또 다른 몽환적인 느낌의 트라이비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단체컷 외에도 송선-현빈, 지아-소은, 켈리-진하-미레로 함께 나눠 촬영한 유닛컷을 통해 트라이비만의 다채로운 조합을 선보였다.

데뷔 싱글 'TRI. BE Da Loca(트라이비 다 로카)'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와 걸스웨그를 뽐냈던 트라이비가 두 번째 싱글 'Conmigo'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세계 최대 음반사 유니버설뮤직이 공동 제작한 신인 걸그룹 트라이비의 두 번째 싱글 'Conmigo'에는 타이틀곡 '러버덤 (RUB-A-DUM)'과 수록곡 'LORO' 2개 트랙이 수록됐다.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데뷔 싱글에 이어 다시 한번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유니크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트라이비의 두 번째 싱글 'Conmigo'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