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眞 양지은, 5월 14일 솔로 데뷔 확정
입력: 2021.05.03 13:08 / 수정: 2021.05.03 13:08
소속사 린브랜딩은 가수 양지은이 오는 14일 정식 데뷔 싱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린브랜딩 제공
소속사 린브랜딩은 가수 양지은이 오는 14일 정식 데뷔 싱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린브랜딩 제공

조영수 프로듀서와 손 잡고 싱글 발매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이 가요계 정식 데뷔에 나선다.

소속사 린브랜딩은 3일 "'미스트롯2'에서 진을 차지한 양지은이 오는 14일 정식 데뷔 싱글을 발매한다"고 전했다.

양지은의 데뷔곡은 '히트 메이커' 조영수 프로듀서의 곡으로 조영수는 양지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맞춤형 곡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이번 신보는 양지은 특유의 한이 서린 목소리가 잘 드러나는 곡으로 감동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그간 묵직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양지은이 이번에는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또 '미스트롯2'에서 드라마 같은 스토리를 써 내려가며 진에 등극한 양지은이 정식 데뷔 후에도 '트롯퀸'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양지은의 데뷔 싱글은 오는 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양지은은 TV조선 '내 딸 하자' '화요 청백전'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양한 무대와 반전의 허당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생애 첫 뷰티 모델로 발탁되고 제주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