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스프링 캠프' 제작진이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여기에는 안재현이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티빙 제공 |
안재현, '스프링 캠프'로 방송 복귀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안재현이 포함된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에서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인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는 1일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 여기에 안재현까지 포함된 단체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프링 캠프'는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사전 모임을 담은 '0회'를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기존 멤버였던 안재현의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OB 팀(강호동 이수근 은지원)과 YB 팀(안재현 규현 송민호 피오)이 함께한 단체 포스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포스터 속 푸르른 자연 풍경 앞에 텐트를 치고 옹기종기 모인 멤버들은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곳곳에 '신서유기'의 마스코트인 신묘한, 기묘한, 미묘한, 스딸라가 포진해 있어 이들의 귀여운 신 스틸 활약 역시 기대케 한다.
그러나 '신서유기'의 타이틀을 단 이상 결코 아름다운 평화와 멤버들이 나란히 놓일 수는 없다. 때문에 이곳에서 과연 어떤 예측 불가의 사건과 좌충우돌 사고가 벌어질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스프링 캠프'는 7일 1회가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