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브로', 화기애애 단체 사진 공개…벌써 '케미 뿜뿜'
입력: 2021.04.30 15:44 / 수정: 2021.04.30 15:44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제작진이 30일 멤버들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제공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제작진이 30일 멤버들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 제공

5월 5일 첫 방송, 여섯 명의 첫 만남 현장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노는브로(bro)' 출연 멤버들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bro)'(이하 '노는브로') 제작진은 30일 멤버들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노는브로'는 운동밖에 몰랐던 남자 스포츠 선수들의 첫 번째 하프타임이 펼쳐지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을 책임지는 '노는언니'에 이어 매주 수요일은 박용택 전태풍 김요한 조준호 구본길 김형규 여섯 명의 새로운 브로들이 책임질 예정이다.

오는 5월 5일 수요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여섯 브로들의 첫 만남 현장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녹화 당일까지 누가 함께 출연하는지 몰랐던 이들은 첫 만남 장소가 조준호의 집인 줄도 모르고 현장에 모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각 스포츠 분야를 대표하는 멤버들은 마치 3대 3 미팅을 하듯 옹기종기 앉아 있다. 특히, 야구 레전드 박용택은 흰색 정장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가운데 첫 만남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한 어색함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흐른다.

보기만 해도 유쾌한 웃음이 그려지는 여섯 브로들의 단체 사진은 마침내 베일을 벗을 '노는브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티캐스트와 왓챠가 공동제작하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노는브로'는 오는 5월 5일 수요일 저녁 8시 50분 E채널에서 첫 방송 되며 왓챠에서 독점으로 스트리밍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