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이 '스프링 캠프'에 합류하며 약 2년 만에 '신서유기' 멤버들과 방송에서 만난다. /TVING(티빙) 제공 |
5월 7일 1회 공개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배우 안재현이 '스프링 캠프'로 '신서유기'에 돌아온다.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제작진은 30일 첫 분량을 공개했다. '스프링 캠프'는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선 본격적인 캠프에 나서기 전 '신서유기' 멤버들의 사전 모임 현장을 담았다.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조규현 송민호 피오가 아무것도 모른 채 인사를 나누는 장면부터 나영석 PD와의 티키타카까지 펼쳐졌다.
이 가운데 영상 말미에 제작진은 안재현의 정식 합류 소식을 알리며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안재현 규현 송민호 피오로 구성된 YB팀은 한층 더 유쾌해진 '찐친' 시너지를 예고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그동안 안재현은 '신서유기2'를 시작으로 '신서유기'와 호흡을 맞춰왔다. 그는 원조 미(美)친자인 은지원에 대적할 새로운 미(美)친자 '신미(新美)'로 활약했지만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을 끝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바 있다. 약 2년 만에 '신서유기' 멤버들을 만나는 안재현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신서유기' 제작진은 "'스프링 캠프' 촬영 전 안재현과 논의를 거쳐 합류를 결정했다"며 "깜짝 등장을 위해 멤버 모두에게 철저히 비밀로 했다. 다시 돌아온 안재현과 다른 멤버들의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스프링 캠프'는 내달 7일 금요일 첫 회가 첫 공개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