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김대희, '공포썰'에 기겁…'겁대희' 인증?
입력: 2021.04.29 12:01 / 수정: 2021.04.29 12:01
1세대 개그맨 김대희가 29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받아들이기 힘든 끔찍한 상황은?이라는 주제로 신개념 토크쇼를 펼친다. /KBS Joy 썰바이벌 제공
'1세대 개그맨' 김대희가 29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받아들이기 힘든 끔찍한 상황은?'이라는 주제로 신개념 토크쇼를 펼친다. /KBS Joy '썰바이벌' 제공

1세대 개그맨' 김대희, "아내보다 더 무서운 건? 귀신"

[더팩트|원세나 기자] 개그맨 김대희가 '썰바이벌'에 출연해 미스터리하고 공포스러운 썰에 입담을 얹어 역대급 공포와 재미를 선사한다.

KBS Joy 예능프로그램 '썰바이벌'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 '1세대 개그맨' 김대희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받아들이기 힘든 끔찍한 상황은?'이라는 주제로 신개념 토크쇼를 펼친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썰바이벌'에서는 '다이어트', '미스터리', '귀신', '풍비박산', '직장동료' 등 5개 키워드의 썰을 소개하고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썰을 선정한다.

김대희는 "세상에서 귀신이 제일 무섭다"라며 첫 번째 키워드로 '귀신'을 선택한다. 사연자의 룸메이트는 귀신이 보인다면서 기이한 행동으로 사연자를 힘들게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밤, 룸메이트가 역대급 소름 끼치는 행동을 보였다고 전해 시청자들의 공포를 유발한다.

이어 MC 김지민이 직접 겪은 '방송국 화장실 귀신' 썰로 모두를 기겁하게 만든다는 후문이다.

두 번째 키워드 '미스터리' 썰에는 허풍이 심한 사연자의 친구가 등장한다. 어딘가 이상한 친구의 언행에 사연자는 의심하게 되는데 곧 대반전의 결말이 공개돼 MC들을 일동 경악하게 만든다.

김대희는 "거짓말로 피해를 본 경험이 있냐"라는 질문에 '썰바이벌' 작가와 '정관수술 동기'라는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일 예정이다.

김대희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전하는 미스터리하고 공포스러운 썰들은 29일 오후 '썰바이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최근 유행하는 '밸런스 게임'을 통해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