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예아·선, 자진 탈퇴 "컴백 앞두고 전속 계약 해지"
입력: 2021.04.28 09:51 / 수정: 2021.04.28 09:51
그룹 시그니처 멤버 예아와 선이 팀에서 탈퇴한다. 이로써 시그니처는 향후 5인조로 재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더팩트 DB
그룹 시그니처 멤버 예아와 선이 팀에서 탈퇴한다. 이로써 시그니처는 향후 5인조로 재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더팩트 DB

조건 없이 계약 해지…시그니처, 7인조→5인조 재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시그니처 멤버 예아와 선이 팀에서 탈퇴한다.

소속사 J9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3월을 목표로 시그니처 컴백 준비를 진행하던 중 예아와 선이 더 이상 시그니처 멤버로 활동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밝혔다.

이에 소속사는 당사자는 물론 두 멤버의 부모와도 협의를 거쳐 조건 없이 전속 계약을 해지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소속사는 "컴백을 기다려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시그니처가 최대한 조속한 시일 안에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팬 여러분들 앞에 설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7인조로 구성된 시그니처는 지난해 2월 첫 싱글 '눈누난나'로 데뷔했다. 최근에는 MBC에브리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에도 참여했다. 하지만 멤버 두 명이 탈퇴 소식을 전하며 팀을 재편하게 됐다.

향후 시그니처는 5인조로 활동할 예정이다.

<다음은 J9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9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시그니처 멤버인 예아 및 선과 관련한 공지드립니다.

당사는 3월을 목표로 시그니처의 컴백 준비를 진행하고 있던 와중에 예아와 선이 더 이상 시그니처 멤버로 활동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혀 당사자들은 물론 부모님들과의 협의를 거쳐 전속계약을 조건 없이 해지하였습니다.

컴백을 기다려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당사는 시그니처가 최대한 조속한 시일 안에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팬 여러분들을 앞에 설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시그니처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