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의 멤버 민현이 패션 매거진 W Korea(더블유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컷을 공개했다. /W Korea 제공 |
패션 매거진 화보 컷 공개, 다양한 스타일 '완벽 소화'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뉴이스트의 멤버 민현이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하며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패션 매거진 W Korea(더블유 코리아)는 23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뉴이스트 황민현과 함께한 5월 호 화보컷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민현은 몽클레르 2021 봄 여름 컬렉션으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컬러 블록 윈드 브레이커를 활용해 과감하게 포즈를 취하는 등 민현만의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또한 민현은 액세서리를 더해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나타낸 것은 물론 실루엣이 돋보이는 심플한 베스트를 스타일링 해 섹시한 느낌을 더하면서 180도 다른 상반된 분위기 속 명품 비주얼을 자랑했다.
지난 2019년부터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의 첫 한국 대표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황민현은 올해 초 3년 연속 앰버서더 재계약을 확정 지으며 올 한해도 '몽클레르 프렌즈(Moncler Friends)'로 국내외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처럼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몽클레르와 함께한 황민현의 화보와 영상은 W Korea 5월 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민현이 속한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는 지난 19일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를 발매하고 23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