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글로벌 팬사랑'에 화답…'루즈' 안무 영상 공개
입력: 2021.04.22 14:58 / 수정: 2021.04.22 14:58
가수 원호가 루즈(Lose)의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한 공약을 실천했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원호가 '루즈(Lose)'의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한 공약을 실천했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21일 뮤직비디오 600만 뷰 공약 이행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원호가 팬들과 약속을 지켰다. '루즈(Lose)'의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다시 한번 '글로벌 대세'의 입지를 드러냈다.

원호는 지난 21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Part.2 '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Love Synonym #2 : Right for Us)'의 타이틀곡 '루즈'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안무 영상 공개는 공약 이행의 일환이다. 원호는 지난 2월 앨범 발매 당시 '루즈'의 뮤직비디오 조회수 600만 뷰, 1200만 뷰를 달성하면 특별 영상을 공개한다고 약속한 바 있다. '루즈'는 전 세계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꾸준히 받으며 21일 뮤직비디오 조회수 600만 뷰를 돌파했다.

영상 속 원호는 탄탄한 피지컬이 돋보이는 연습복을 입고 등장해 댄서들과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펼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무빙 캠으로 촬영한 이번 영상은 음악 방송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내 눈길을 끌었으며 원호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와 그루브한 포인트 안무를 자세하게 볼 수 있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원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Part.2 '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는 발매와 동시에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5위, 해외 13개 지역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TOP10에 진입하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