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현장 TV 첫 공개
입력: 2021.04.22 11:19 / 수정: 2021.04.22 11:19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시리즈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다큐시리즈 3~4화가 JTBC2를 통해 공개된다. /하이브 제공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시리즈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다큐시리즈' 3~4화가 JTBC2를 통해 공개된다. /하이브 제공

JTBC2서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다큐시리즈' 3~4화 방송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시리즈와 자체 제작 예능 '달려라 방탄' 새 에피소드가 TV에서 공개된다.

방탄소년단은 22일 오후 7시 40분 JTBC2에서 방송되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다큐시리즈' 3~4화, '달려라 방탄' 탁구 교실 2화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다큐시리즈' 3~4화는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서로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등을 조명했다.

지난 15일 TV 채널에서 최초로 공개된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다큐시리즈'는 2018년 11월 'LOVE YOURSELF(러브 유어셀프)' 아시아 투어부터 2019년 10월 'LOVE YOURSELF: SPEAK YOURSELF(스피크 유어셀프)' 서울 파이널 콘서트까지, 방탄소년단이 스타디움 투어를 펼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든 빛나는 순간을 담은 작품이다.

총 7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다큐시리즈'는 지난해 5월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공개됐다. 3~4화에는 월드 투어 여정이 담겼고 이 모습이 TV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건 처음이다.

방탄소년단의 자체 제작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도 지난주에 이어 2화가 방송된다. 기존 방식인 온라인 공개에 앞서 JTBC2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 '달려라 방탄' 탁구 편에는 올림픽 탁구 금메달리스트이자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 유승민이 등장한다. 2화에서는 유승민 위원의 지도 아래, 탁구 1인자를 가리기 위한 멤버 간 대결이 펼쳐진다.

방탄소년단과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콘텐츠가 지난 1일부터 JTBC2에서 방송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