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해 다시 뭉친다. 이들은 내달 4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에게 그동안의 소회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
5월 4일 'I.5.I - Yes, I love it!' 개최
[더팩트 | 유지훈 기자] 그룹 I.O.I(아이오아이)가 팬들과의 오랜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20일 "I.O.I가 오는 5월 4일 오후 7시 데뷔 5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 'I.5.I - Yes, I love it!(아이오아이–예스 아이 러브 잇)'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kt 올레tv, Seezn(시즌), TVING(티빙)을 통해 무료로 생중계된다. 자세한 사항은 플랫폼 내에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I.O.I는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결성됐다. 이후 '너무너무너무' 'Whatta Man(왓어맨)', 'Dream Girl(드림 걸)' 등의 노래로 인기를 누렸다. 2017년 마지막 활동 당시 그들은 '5년 후에 재결합하자'는 약속을 남긴 후 각자의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내왔다.
'I.5.I - Yes, I love it!'은 팬들과 약속한 '5년'을 기념하는 라이브 방송이다. 팀명에 '5'를 포함하고 데뷔 5주년의 의미를 담았다. 특히 I.O.I의 공식 인사였던 'Yes, I love it!'을 타이틀로 내세워 5년 동안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 친근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멤버들은 2017년 이후에도 각자의 방법으로 변함없는 마음과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런 모습을 보며 팬들은 5년을 동안 기다림을 이어왔다. I.O.I는 팬들의 이런 마음에 보답하고 데뷔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개최하기로 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