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페노메코가 20일 새 EP 'DRY FLOWER(드라이 플라워)' 발매를 앞두고 트랙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페노메코 'Dry Flower' 샘플러 영상 캡처 |
20일 'Dry Flower' 발매, 버벌진트·소금 등 참여
[더팩트|원세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페노메코(PENOMECO)가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고했다.
페노메코는 지난 18일 자신의 SNS에 새 EP 'DRY FLOWER(드라이 플라워)'의 트랙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샘플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JAJA(자자)'를 포함해 'Rain Drop(레인 드롭)', 'You Up(유 업)', '걘 아니야 Pt.2', '했을 걸', 'Better(베러)', 'Change(체인지)', 'Hotel Lobby(호텔 로비)', '불면증'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이번 앨범의 주제를 함축시킨 곡이자 1번 트랙인 'Rain Drop'을 시작으로, 사랑하며 겪는 이야기들을 뿌리처럼 나열한 곡들이 모여 'Dry Flower'를 완성해 더욱 주목된다.
특히 지코의 '걘 아니야'를 남자친구의 입장에서 새롭게 해석한 '걘 아니야 Pt.2'는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버벌진트, Hoody(후디), 키드밀리(Kid Milli), sogumm(소금)이 피처링에 참여해 신보에 담긴 다채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페노메코는 "전작 'GARDEN(가든)'이 갓 피기 시작한 생화와 같은 앨범이었다면, 이번 'Dry Flower'는 시간이란 과정이 있어야만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건조화와 같은 앨범이다"라며 "조금씩 성숙해지는 감정들은 사랑을 표현하기에 더할 나위 없고, 하나하나 뿌리처럼 나열된 곡들은 시간이 흘러 'Dry Flower'라는 앨범으로 완성됐다"라고 이번 앨범에 담긴 의미를 전했다.
페노메코는 발매에 앞서 티저 이미지, 'Hotel Lobby' 및 'JAJ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대방출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페노메코의 새 EP 'Dry Flower'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