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美 얼루어 커버 장식…파격적인 분재 헤어
입력: 2021.04.16 11:55 / 수정: 2021.04.16 11:55
CL이 미국 뷰티 매거진 얼루어 커버를 장식했다. /얼루어 제공
CL이 미국 뷰티 매거진 얼루어 커버를 장식했다. /얼루어 제공

"CL은 저에게 성격과 태도를 강조해줄 수 있는 가면"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CL(씨엘)이 미국 뷰티 매거진 얼루어의 5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솔로 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CL이 미국의 뷰티 매거진 얼루어의 5월호 화보를 촬영했고 15일 커버 사진이 공개됐다. CL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한국의 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CL은 고(故) 앙드레김의 드레스에 분재를 형상화한 헤어스타일로 독특하고 신선한 매력을 표현했다.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으로 조금의 어색함도 없이 그만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얼루어는 화보와 함께 '스스로를 다시 소개하는 CL'이라는 제목 하에 CL의 지난 솔로 싱글들을 집중해서 소개했다. CL은 인터뷰에서 "CL은 저에게 성격과 태도를 강조해줄 수 있는 가면과 같다. 저한테는 갑옷과 같은 느낌"이라고 밝혔다.

또 현재 준비 중인 앨범 'Alpha(알파)'에 대해서는 "의인화한 알파-여성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와 새로운 시작을 암시하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자신이 자주 찾는 서울의 드럭스토어, 카페, 레스토랑 등을 소개했다.

CL은 현재 첫 솔로 앨범 'Alpha' 준비에 한창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