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콘서트, 7월 서울·광주 개최 "송가인 합류 미정"
입력: 2021.04.15 10:20 / 수정: 2021.04.15 10:20
KBS2 예능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의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이 공개됐다. 다만 송가인의 합류 여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KBS2 제공, 더팩트 DB
KBS2 예능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의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이 공개됐다. 다만 송가인의 합류 여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KBS2 제공, 더팩트 DB

송가인, TOP8 전국투어콘서트에 동행하나 "남다른 애정과 유대감"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콘서트 일정이 공개됐다.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콘서트를 담당하는 공연사 에스제이이엔티는 15일 공연의 일정과 장소, 개최지 그리고 출연진 등 콘서트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트롯 전국체전' 콘서트는 오는 7월 10일과 11일 서울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17일과 18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에서 개최된다.

출연진으로는 KBS2 예능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 TOP8인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이 출연한다. 여기에 신미래가 합류한다.

다만 전라 코치로 활약했던 송가인의 합류 여부는 미정이다.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12일 "송가인의 단독콘서트가 우선이다. 하지만 송가인이 '트롯 전국체전'에서 전라코치로 출연하며 TOP8과 유대감을 쌓아왔고, 현재 '트롯 매직유랑단' 단장으로 출연하며 TOP8과 트로트 동료로서 같은 길을 걷고 있기에 애정이 남다르다"고 전했다.

이에 송가인이 TOP8 전국투어에 동행할지는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다.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콘서트 티켓은 빠른 시일 내에 오픈될 예정이며, 추가 개최지역과 일정은 5월 31일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