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특유의 시니컬 분위기…콘셉트 포토로 매력 발산
입력: 2021.04.13 17:51 / 수정: 2021.04.13 17:51
그룹 AB6IX가 새 앨범의 두 번째 콘셉트를 공개했다. 멤버들 특유의 시니컬한 분위기는 팬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브랜뉴뮤직 제공
그룹 AB6IX가 새 앨범의 두 번째 콘셉트를 공개했다. 멤버들 특유의 시니컬한 분위기는 팬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브랜뉴뮤직 제공

26일 새 앨범 발매, 컴백 프로모션에 팬들 기대감 UP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새 앨범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13일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모어 컴플릿 : 헤브 어 드림)'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AB6IX는 달 모양의 소품을 활용해 유니크하면서도 신비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특히 멤버들은 각기 다른 디테일의 셔츠와 청바지로 심플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특유의 시니컬한 분위기가 더해지며 팬들의 관심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개인 사진도 돋보였다. 먼저 전웅은 매끄러운 옆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동현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분위기를 압도했고, 박우진은 깊고 강렬한 눈빛으로 흡인력을 높였다. 글리터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준 이대휘는 매혹적인 아우라를 드러냈다.

이처럼 AB6IX는 새 앨범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하며 이전보다 짙어진 자신들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끝이 아니다. AB6IX는 컴백 전까지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킬 예정이다.

AB6IX의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및 음반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