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T1419가 지난달 31일 발매한 앨범 'BEFORE SUNRISE Part. 2'의 타이틀곡 'EXIT(엑시트)' 뮤직비디오가 10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회를 넘어섰다.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
발매 후 십여 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회 돌파
[더팩트|원세나 기자] 신인 보이그룹 T1419가 신곡 'EXIT(엑시트)'로 글로벌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MLD엔터테인먼트는 11일 T1419(티일사일구·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의 신곡 'EXIT(엑시트)' 뮤직비디오가 10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앞서 'EXIT' 뮤직비디오는 지난 6일 발표된 케이팝 레이더 주간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한주 만에 1096만 뷰를 기록하며 3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EXIT' 뮤직비디오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노래의 가사와 퍼포먼스에 담긴 사회적 메시지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EXIT'는 BOOM BAP 기반에 콰이어를 접목한 멜로디로 청소년기의 이면에 숨겨진 어둠에 주목한 곡이다. 10대들의 작은 사회인 학교에서 야기되는 여러 순간을 직설적인 가사로 거침없이 그려낸 'EXIT'는 다양한 방식의 폭력과 상처에 노출되고 있는 청소년들을 조명하고 이에 대한 경각심을 던진다.
T1419는 지난달 31일 앨범 'BEFORE SUNRISE Part. 2'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EXIT'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