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유민상 vs 쯔양, '역대급 먹방 대결' 흥미진진 
입력: 2021.04.09 11:23 / 수정: 2021.04.09 11:23
박명수와 유민상, 그리고 쯔양이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해 자급자족 라이프를 공개한다.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박명수와 유민상, 그리고 쯔양이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해 자급자족 라이프를 공개한다.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박명수X유민상X쯔양, 12일 방송서 자급자족 라이프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이십끼형' 유민상과 '먹방 유튜버' 쯔양이 절친 박명수와 함께 '위대(胃大)한 먹방'을 펼친다.

9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현정완, 이하 '안다행') 제작진에 따르면 오는 12일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안다행'에서는 박명수, 유민상, 쯔양의 첫 자급자족 라이프가 공개될 예정이다.

각종 프로그램에서 엄청난 먹성을 자랑하며 '이십끼형'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유민상과 322만 구독자를 가진 '톱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의 조합에 특별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특히 쯔양은 저녁 식사 메뉴로 초고층 건물을 연상케 쌓은 바지락 전 20장을 먹은 직후 배부른 기색 하나 없이 10인분에 달하는 바지락 칼국수를 폭풍 흡입해 현장을 초토화한다.

그간 '안다행'에서 선보인 음식 중 가장 압도적인 양의 먹방을 본 '빽토커' 허경환은 "저 정도면 동네잔치다", "시장 전집 오후 장사를 책임질 양"이라며 쯔양의 남다른 먹성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더욱이 이 과정에서 유민상과 쯔양의 '자존심 대결'이 펼쳐졌다는 귀띔이다. 유민상은 "자존심에 불이 붙었다"면서 열을 올렸고, 쯔양 역시 "먹으니까 더 배가 고프다"면서 명불허전 톱 먹방 크리에이터의 면모를 드러낸다. 그리고 유민상과 쯔양의 쉴 새 없는 먹방을 직관하던 박명수는 "이걸 어떻게 계속 먹냐"면서 혀를 내둘렀다.

박명수를 경악하게 만든 '먹방계 양대 산맥' 유민상과 쯔양의 역대급 먹방이 담긴 '안다행'은 오는 12일 밤 확인할 수 있다.

'안다행'은 극한의 리얼 야생에서 홀로 사는 자연인을 연예계 대표 절친이 찾아가 함께 살아보는 자급자족 라이프를 다룬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9시 20분 MBC에서 방송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