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포포, 11일 새 EP 발매…호미들 CK·수퍼비 피처링 지원사격
입력: 2021.04.09 10:27 / 수정: 2021.04.09 10:27
신인래퍼 로얄포포가 11일 새 EP 앨범을 발매한다. 호미들 CK와 수퍼비가 피처링에 나서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영앤리치 레코즈 제공
신인래퍼 로얄포포가 11일 새 EP 앨범을 발매한다. 호미들 CK와 수퍼비가 피처링에 나서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영앤리치 레코즈 제공

영앤리치 레코즈의 실력파 신예 "2005년생 최연소 래퍼"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신인래퍼 Royal 44(로얄포포)가 신보를 발매한다.

로얄포포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Seasons Change(시즌스 체인지)'를 공개한다.

이번 EP 앨범은 로얄포포와 Festy Wxs가 함께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Who(후)'를 비롯해 총 4개의 트랙으로 이루어져 있다.

수록곡 'Ride 4 Me(라이드 포 미)'는 2021 한국힙합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있는 호미들의 멤버 CK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Luxury Flow(력셔리 플로우)'는 영앤리치 레코즈의 수장 수퍼비가 피처링을 하며 EP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로얄포포는 신보에 대해 "한 곡 한 곡 넘길 때마다 그때 계절의 느낌이 난다. 4개의 트랙 전부 다 들어보면 알 것"이라고 귀띔했다.

영앤리치 레코즈가 새롭게 영입한 로얄포포는 2019년 7월 15세의 나이에 'Human Chandelier(휴먼 샹들리에)'라는 곡으로 힙합씬에 데뷔한 후, 영앤리치 레코즈의 여섯 번째 멤버로 영입된 2005년생 최연소 래퍼다. 이미 입단과 동시에 'Volcanic Eruption(볼캐닉 이럽션)'이라는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재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새 앨범을 들고 돌아온 실력파 신인래퍼 로얄포포의 음악 활동에 이목이 집중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