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JR 오피셜 포토 공개…'물오른 비주얼' 시선 집중 
입력: 2021.04.09 09:36 / 수정: 2021.04.09 09:36
그룹 뉴이스트가 오는 19일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 발매를 앞두고 JR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뉴이스트가 오는 19일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 발매를 앞두고 JR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19일 컴백, 정규 2집 'Romanticize'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뉴이스트의 개인 오피셜 포토 공개의 마지막 주자 JR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5분 공식 SNS 채널에 오는 19일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 발매를 앞두고 JR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JR의 한층 물오른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JR은 빈티지한 무드 아래 특유의 아련한 눈빛으로 감성을 자극하는가 하면 정면을 뚜렷이 응시하는 시선에서 전해지는 강렬한 아우라는 묘한 설렘을 자아낸다.

특히 JR은 한 손에 샴페인 잔을 든 채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하고, 매끄러운 옆선을 드러내며 치명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는 등 각양각색의 무드를 선보이며 신보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JR 개인 오피셜 포토가 공개되면서 뉴이스트 멤버 모두의 개인 포토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함께 공개된 키워드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JR에 해당하는 키워드 'Close(클로즈)'와 'Open(오픈)', 그리고 앞서 공개된 멤버들과 각각의 키워드는 어떤 관련성이 있을지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콘셉트 홈페이지를 비롯해 프로모션 스케줄러와 오피셜 포토 등 풍성한 티징 콘텐츠와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컴백 열기를 달구고 있는 뉴이스트는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웰메이드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는 만큼 새로운 시도를 예고한 앨범 'Romanticize'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뉴이스트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Romanticize를 공개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