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신곡 뮤비 티저 공개…'냉소적 분위기' 궁금증↑
입력: 2021.04.08 11:36 / 수정: 2021.04.08 11:36
마마무 휘인이 오는 13일 첫 번째 미니 앨범 Redd(레드)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water color(워터 컬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RBW 제공
마마무 휘인이 오는 13일 첫 번째 미니 앨범 'Redd(레드)'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water color(워터 컬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RBW 제공

13일 미니 1집 'Redd(레드)' 발매, 타이틀곡 'water color'

[더팩트|원세나 기자] 1년 7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오는 마마무 휘인이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RBW는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휘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Redd(레드)'의 타이틀곡 'water color(워터 컬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어두운 호텔 복도를 걸어가는 휘인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그곳엔 지친 듯 널브러져 잠을 자고 있는 사람들이 보이고, 휘인은 잠든 사람들 틈에서 냉소적인 모습이다.

특히 'Sometimes I feel life I don't wanna smile I’m still a dreamer I draw myself'라는 문구가 등장해 첫 미니앨범 'Redd'가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휘인의 첫 미니 앨범 'Redd'는 '정돈하다, 치우다'의 뜻처럼 '내 몸과 마음에 붙어 있는 거짓된 취향과 스타일을 치워버리고 본인이 진정으로 원하는 자신을 나타내자'라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 'water color(워터 컬러)'의 한국어와 영어 버전을 비롯해 'TRASH(트래시)' '오후(OHOO)', 'Butterfly(버터플라이)' '봄이 너에게(Spring time)' 'NO THANKS(노 땡스)'까지 총 7곡이 수록돼 휘인의 다양한 음악적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휘인은 이번 앨범 작업 전반에 두루 참여해 자신의 색깔을 앨범에 녹여냈다. 특히 수록된 7곡 중 '오후(OHOO)'와 '봄이 너에게(Spring time)'의 작사가로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뽐냈다.

마마무 휘인의 미니 1집 'Redd'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