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앨범 콘셉트 추가 공개…'독보적 솔로' 예고
입력: 2021.04.07 15:43 / 수정: 2021.04.07 15:43
마마무 휘인이 오는 13일 솔로 컴백을 앞두고 미니앨범 첫 번째 미니앨범 Redd(레드)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RBW 제공
마마무 휘인이 오는 13일 솔로 컴백을 앞두고 미니앨범 첫 번째 미니앨범 'Redd'(레드)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RBW 제공

13일 솔로 컴백, 첫 미니앨범 'Redd(레드)'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마마무 휘인이 솔로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그는 이번 앨범에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 팬들에게 돌아온다.

소속사 RBW는 7일 0시 공식 SNS에 오는 13일 발매하는 휘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dd'(레드)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휘인은 블루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와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휘인이 앞서 공개한 첫 콘셉트 포토에서 붉은색 페인트와 도발적인 포즈로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면,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서는 또 다른 매력을 블루 컬러에 빗대 표현해 눈길을 끈다.

그간 솔로 아티스트로서 '부담이 돼', '헤어지자' 등 감성 발라더로서 면모를 드러낸 휘인이 이번 앨범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휘인의 첫 미니 앨범 'Redd(레드)'는 '정돈하다, 치우다'의 뜻처럼 '내 몸과 마음에 붙어 있는 거짓된 취향과 스타일을 치워버리고 본인이 진정으로 원하는 자신을 나타내자'라는 의미를 담았다. 휘인은 이번 앨범 작업 전반에 두루 참여해 자신의 색깔을 앨범에 녹여냈다.

또한 타이틀곡 'water color(워터 컬러)'의 한국어와 영어 버전을 비롯해 'TRASH(트래시)', '오후(OHOO)', 'Butterfly(버터플라이)', '봄이 너에게(Spring time)', 'NO THANKS(노 땡스)'까지 총 7곡이 수록돼 휘인의 다양한 음악적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마무 휘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dd(레드)'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