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컴백 D-DAY'…'믿듣 아티스트'의 귀환 기대↑ 
입력: 2021.04.07 11:27 / 수정: 2021.04.07 11:27
가수 김재환이 7일 오후 세 번째 미니앨범 Change (체인지)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재환이 7일 오후 세 번째 미니앨범 'Change (체인지)'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7일 오후 6시 미니 3집 'Change' 발매,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김재환이 1년 4개월 만에 변화하고 성장한 모습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김재환은 7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Change (체인지)'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Change'는 지금까지 변화해온 모습을 의미하는 'ed' 버전과 앞으로 변화할 모습을 의미하는 'ing' 버전으로 나눠 '변화'에 대한 김재환의 애티튜드를 담아낸 앨범이다. 앞서 김재환은 'ed'와 'ing'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비주얼 스펙트럼을 선보인 바 있다.

김재환은 총 8개의 트랙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 작사, 작곡 등 여러 곡 작업에 주도적으로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과 개성을 녹여냈다.

김재환이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는 라틴 리듬 기반의 기타와 풍성한 브라스, 세련된 사운드가 가미된 라틴팝 장르의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게 어떤 상황에서도 서로를 찾지 말자는 내용의 애절한 가사와 김재환만의 섬세하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 밖에도 브리티시 팝 장르로 김재환만의 감성을 담아낸 'Pray(프레이)', HYNN(박혜원)과의 드라마틱한 보컬 시너지가 돋보이는 '그대가 없어도 난 살겠지(With. HYNN (박혜원))', 어반 R&B 장르의 세련된 사운드가 매력적인 'Blue Moon(블루문)'이 앨범 'Change (체인지)'에 수록됐다.

이어 김재환의 청량한 보컬과 산뜻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꽃인가요', 사랑하는 이를 향한 간절한 마음을 표현한 '애가타', 경쾌한 보사노바와 김재환의 따뜻한 보컬이 어우러진 '신이나', 애절한 느낌의 보컬이 인상적인 R&B 장르의 '손편지'까지 다채로운 사운드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재환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김재환의 미니 3집 'Change'는 7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