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의 타이틀곡 'ASAP(에이셉)'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
8일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당당하고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타이틀곡 'ASAP(에이셉)'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키치하고 펑키한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하는 스테이씨의 모습이 담겼다. 마치 만화를 보는 듯한 컬러풀한 영상미에 여섯 멤버의 과즙미 넘치는 상큼한 비주얼이 시선을, 강력한 중독성이 돋보이는 'ASAP(에이셉)' 하이라이트가 귀를 사로잡았다.
스테이씨는 'ASAP(에이셉)'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틴프레시'를 예고했다. 뮤직비디오 본편에는 화사하고 톡톡 튀는 멤버들의 모습이 더 많이 담겨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ASAP(에이셉)'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덱스터 랩의 한사민 감독은 소속사를 통해 "각각 개성 있고 쿨한 매력의 스테이씨 멤버들이 모두 다르게 자신의 사랑을 상상하고 기다리는 모습을 뮤비에 담았다"고 전하며 "각자 원하는 멋진 사랑이 빨리 찾아오길 바라는 개성 있고 당당한 스테이씨의 자연스러운 모습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스테이씨가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STAYDOM(스테이덤)'은 'STAYC(스테이씨)'와 'FREEDOM(프리덤)'의 합성어로 멤버들은 자유로움 안에서 특유의 하이틴과 키치함을 바탕으로 더 강력해진 틴프레시, 자신감 있는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줄 계획이다.
타이틀곡 'ASAP(에이셉)'은 스테이씨의 데뷔곡 'SO BAD(소 배드)'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합작한 블랙아이드필승X전군의 조합으로 탄생한 곡이다. 가슴 속에 완벽하게 그려 놓은 이상형이 'ASAP(As Soon As Possible, 가능하면 빨리)' 나타나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기 풀어냈다.
스테이씨의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피지컬 앨범은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