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애, TV조선 '알콩달콩' 새 MC 낙점…이훈과 호흡
입력: 2021.04.06 11:41 / 수정: 2021.04.06 11:41
이지애가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알콩달콩의 새 MC로 합류한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애가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알콩달콩'의 새 MC로 합류한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성주·김환 후임으로 MC 맡아…8일 첫 방송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방송인 이지애가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슬기로운 정보생활 알콩달콩'(이하 '알콩달콩')의 새 MC로 낙점돼 이훈과 호흡을 맞춘다.

이지애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이지애가 '알콩달콩' 새 MC로 합류했다고 6일 밝혔다.

'알콩달콩'은 바쁜 삶을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의 슬기로운 삶을 돕기 위해 생활 속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주는 정보 전달형 프로그램이다. 그간 김성주와 김환이 MC를 맡아왔으며 2019년 10월부터 방송돼 왔다.

이지애는 오는 8일 '알콩달콩' 방송부터 합류해 새 MC로 함께 발탁된 이훈과 공동 MC를 맡는다. 그간 다양한 정보 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알콩달콩'에서도 알찬 정보 전달과 진행 능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한편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인 이지애는 2014년 프리랜서 선언 이후 MBC '연금복권' EBS '부모' OBS '일상공감' OLIFE '원더풀 마이 라이프' 국방FM '명상의 시간' 등 공중파와 케이블을 오가며 활약해 왔다. 또 친근한 이미지와 센스있는 진행 실력으로 방송 외에도 쇼케이스, 제작발표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MC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이지애가 MC로 첫 등장하는 TV조선 '알콩달콩'은 오는 8일 오후 7시 방송된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