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틀곡 '서울'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다채로운 면모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습을 비하인드 사진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채로운 매력이 팬심을 흔들었다.
고스트나인(황동준, 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태승, 이진우)은 최근 공식 SNS에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ere we are, here(나우 : 웨어 위 아, 히어)'의 타이틀곡 'SEOUL (서울)'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스트나인은 화려함을 담은 캐주얼한 의상부터 격식을 갖춘 제복 스타일의 의상 등을 완벽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복과 슈트의 조화로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재해석해 타이틀곡 'SEOUL'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개인컷에서는 9인 9색의 매력이 한층 돋보였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보지 못한 고스트나인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고 휴식 시간을 갖는 모습이 담긴 컷은 마치 화보를 연상하게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고스트나인은 현재 '우리가 만날 서울'을 이야기하는 'SEOUL'을 통해 다양한 무대를 펼쳐 보이고 있다. 특히 화려한 서울의 모습을 담은 압도적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로 호평받고 있다.
고스트나인은 1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SEOUL' 무대를 펼친다.
[연예부 | ssent@tf.co.kr]